유일무이 걸그룹 f(x)(에프엑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 예능 ‘f(x)=1cm’(에프엑스는 일센티미터)가 10일 첫 공개된다.



SM의 아티스트 f(x)는 오늘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 및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Youku)를 통해 웹 예능 ‘f(x)=1cm’의 첫 회 ‘소개팅 편’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걸그룹 최초 옙 예능으로 주목 받고 있는 ‘f(x)=1cm’는 f(x)가 사연을 신청 받아 다양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초근접 밀착 몰카 콘셉트로, f(x)의 무대 위 강렬하고 신비로운 모습과는 또 다른 리얼하고 친근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금일 공개되는 ‘소개팅 편’에는 f(x)가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특별한 소개팅을 준비, 각각의 멤버가 특정한 역할로 소개팅 현장에 나타나 몰래카메라 성공을 위해 활약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처음 경험하는 소개팅에 멤버들 모두 들뜬 마음으로 즐겁게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f(x)는 지난 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등 음악 방송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한국어 부문 2주 연속 1위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f(x)의 웹 예능 ‘f(x)=1cm’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총 4회에 걸쳐 매 회 2편씩 총 8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숨막히는 비키니 몸매 `대박`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파면, 제자폭행+금품수수…시어머니 팔순잔치 동원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