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배우 지진희,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중무장
[스타미디어팀] 배우 지진희가 韓中 명품 매거진 ‘ONE’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 출연중인 배우 지진희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중후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훌륭한 프로포션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수트를 소화했다.

지진희는 드라마 속 캐릭터가 가지는 따뜻한 감성의 카리스마를 화보 속에 그대로 옮겼으며 세월을 역행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더불어 절제된 포즈와 그윽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마초적인 무드를 강조하기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진희는 드라마 스토리에 대해 “드라마의 근본에는 사랑이 있다”며 “최진언이 사랑하는 사람은 도해강 한 사람뿐”이라고 밝히며 극의 전개에 중심을 잡았다.

함께 합을 맞추고 있는 배우 김현주와 박한별에 대해서는 “김현주는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둘의 호흡은 말할 것도 없다”고 칭찬했고 “박한별은 악역으로 마음고생 중이지만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한층 성장했을 것”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그녀는 예뻤다’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최시원에 대해 “2013년 한중 합작 영화 ‘적도’를 함께 했는데 어디에 내놓아도 성공할 친구라고 느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진희는 함께 연기 하고 싶은 배우로 홍콩 느와르를 대표하는 배우 유덕화를 비롯해 한류스타 박신혜와 수지를 꼽았다. 그는 후배 여배우들에 대한 질문에 “박신혜는 본인 자체에서 나오는 빛이 아름다운 배우이고 수지는 워낙 예쁜 배우”라고 답했다.

한편, 지진희의 미공개 화보와 인터뷰는 ‘ONE’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출처: ONE 매거진)

기획, 진행: ONE 매거진 편집부
포토: 최승광
수트: 에트로
헤어, 메이크업: 아우라뷰티 현철, 희정
스타일리스트: 이양숙
촬영 협조: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모델&가수들의 코트 스타일링 분석
▶ 스타들이 ‘찜’한 패션 아이템!
▶ My Precious Jewelry, 바이가미(BYGAMI)
▶ ‘내 딸 금사월’ 배우 박세영이 입은 니트는 어디꺼?
▶ 소녀시대가 공항에 떴다! 소녀시대 공항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