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녀는 예뻤다` 안세하, 깜짝 고백 "공황장애 때문에 병원 실려간 적 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그녀는 예뻤다` 안세하 공황장애 (사진: MBC `세바퀴` 방송 캡처)

    배우 안세하가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공황장애를 겪었던 사연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 출연한 안세하는 "공황장애가 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MC 김구라는 "공황?"이라며 놀랐고, 신동엽은 김구라와 안세하를 가리키며 "누가 공황장애 선배인지 족보를 따져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안세하는 "병원에 세 번 정도 실려갔다. 지금은 완치됐지만 1년에 두 번 정도 온다. 서울에 온 것도 공황장애를 이기기 위해 온 것"이라며 "의사 선생님이 `한국에서 제일 멀리 가보라`고 하더라"며 가수 오디션까지 참가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진성그룹 회장 아들로 밝혀진 김풍호(안세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은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소송 패소, 돈도 못받고 일한 프로그램이 `수두룩`…왜 이런일이?
    ㆍ교과서 국정화 반대, `김제동 1인 시위-이승환 무료공연`…정치 딱지 붙나?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아이유 무단 샘플링 의혹, ‘빨간 민소매에 짧은 치마 입고 19禁 댄스폭발’
    ㆍ`정보유출` 한미약품 주식, 415개 펀드가 편입해 고수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스키장 시계는 거꾸로 간다?…시즌권 가격 안 오르는 이유 [이슈+]

      "스키장에 사람 없다더니 정말 없네요. 성수기가 맞나 싶어요."삼계탕 한 그릇 평균 가격이 1만8000원을 넘기는 등 고물가 시대가 열렸지만, '이용객 감소' 위기를 맞은 스키장의 물가만은 과거에 머물...

    2. 2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3. 3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