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는 9월말 대비 3.40% 상승, 2000대에 진입에 성공했지만 뚜렷한 모멘텀 확인이 어려운 시점이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코스피 시장에서 10월말 상승종목이 213개인데 반해 하락 종목은 604개에 달하는 등 시장 내부적으로 그늘이 짙어지고 있다”며 “이는 유동성 환경이 제한적인데 반해 삼성전자 등으로 수급 쏠림 현상이 심화된 데 따른 것으로 당분간 지수의 움직임은 제한적이며 업종 종목별 양극화 현상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코스피 지수 움직임 제한적 전망, 내 투자자금 효율적으로 이용하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진엑스텍, 아이센스, 아시아경제, 씨앤비텍, KG모빌리언스, CS, 부산주공, 그랜드백화점, 한국프랜지, 나노스, IB월드와이드, HB테크놀러지, 비엠티, 디씨엠, 토탈소프트, 동성코퍼레이션, DMS, 고려신용정보, 우노앤컴퍼니, 롯데관광개발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