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이성배 주부 시청자 인기 (사진: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이성배 아나운서의 최근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이성배는 지난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주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에 대해 "무난하게 진행하는 건 아나운서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하지만 주분들이 이성배를 좋아한다는 건 종이 한 장의 차이 때문인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성배는 "제가 어릴 적부터 경험 쌓는 걸 좋아해서 가스배달부터 창업까지 두루두루 해봤다. 이런 걸 바탕으로 얘기를 하니 공감대 형성에 도움이 되더라"며 "어떤 분은 블로그에 저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시면서 `이 남자 농촌 총각처럼 생겨서 눈짓 봐라`라고 쓰셨더라. `주부들이 이렇게 사랑해준다면 이 프로그램 안에서 많은 걸 시도해보자`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성배는 "요즘은 MBC `생방송 오늘 아침`이 `무한도전`처럼 이슈성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MBC의 대표 프로그램이 되게끔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는 시기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성배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은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진짜사나이` 이성배 부인 탁예은, 의상논란 대체 어땠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前 사이언톨로지교 신자` 레아 레미니, 속옷 입고 흠뻑 젖은 모습 `경악`
ㆍ`김나나 남편` 넥센 김영민, 과거 SNS에 "불법성매매에 쓰레기짓" 충격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