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로운 앨범 발표를 예고하며 오는 11월 11일 컴백할 것으로 알려진 가수 윤하의 신곡 제목이 공개됐다.



2일 오전 윤하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윤하, 널 생각해, Prod. By ?, 2015. 11. 11 12PM”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윤하가 1년 만에 발표할 신곡의 제목이 ‘널 생각해’임을 의미한다.



특히 ‘Prod. By ?’라는 메시지를 통해 이번 프로듀싱 또한 기대해도 좋다는 여운을 남겨, 윤하의 신보에 초호화 프로듀서의 참여가 예고되며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윤하는 지난 10월 29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공개하며 11월 컴백을 공식 발표한 바 있으며 이 날 공개했던 신곡의 한 구절 “널 생각해”는 결국 윤하가 신곡의 제목을 암시한 메시지였음이 드러났다.



윤하의 이번 신곡 제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11월에 드디어 윤하의 신곡을 들을 수 있다니”, “윤하 노래로 가을 정복”, “갓윤하 노래 얼마나 좋을까” 등 기대감에 찬 반응을 나타냈다.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등 여성 솔로 가수들의 활약이 눈에 띄는 가운데, ‘원조 음원강자’ 윤하가 1년 만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올해 연말 여성 솔로 여가수의 선전이 최고조에 이를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올 한해 본업인 여성 솔로 대표 싱어송라이터의 자리를 넘어 드라마, 뮤지컬, 화장품 모델까지 다양한 장르, 콘셉트를 훌륭히 소화해낸 윤하가 1년 만에 선보일 신곡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1월 11일 컴백을 예고한 윤하는 1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대규모 단독콘서트 `파이널 판타지’를 개최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이문세, `헉` 소리 나는 출연료 들어보니…`입이 쩍 벌어지네!`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복면가왕’ 불독녀 박슬기, 즐거운 출연소감 “오늘은 내가 주인공”
ㆍ런닝맨 고우리, 화보 속 몸매 완벽 섹시미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