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스타K7 천단비,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스타K7 천단비,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사진 = 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슈퍼스타K7 천단비가 독보적인 실력을 뽐내며 한 편의 드라마를 써냈다.



    2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 생방송에서 천단비는 클라라홍, 중식이, 케빈오, 마틴스미스, 자밀킴과 함께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주제로 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천단비는 가수 이선희의 대표곡 중 하나인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열창했다. 그는 지난해 이선희 30주년 기념 공연의 코러스로 활동하며 이선희와 인연을 맺은 만큼 더욱 특별한 무대를 꾸며냈다.



    천단비의 무대를 지켜본 이선희는 "나도 공연 많이 하는 사람 중 한 명인데 힘이 빠졌을 때 천단비 씨가 주는 에너지를 느끼며 노래한 적이 많았다"라며 "늘 착한 단비 씨 마음이 노래에 잘 묻어난 것 같아 내가 감사드린다. 노래 잘 불러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심사위원 백지영 역시 "이런 명곡을 골라 노래한다는 건 천단비 씨가 간이 좀 큰 사람이 아닌가 싶다. 오늘 굉장히 포텐이 터진 무대였다. 하나 물어보고 싶다. 우리가 `슈퍼스타K7`에서 드라마를 쓸 수 있을까"라며 이날 최고점수를 부여했다



    한편 슈퍼스타K7 천단비는 지금껏 인기가수 뒤에서 코러스로만 활동해왔다. 하지만 방송에 출연하면서 당당히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 노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다.





    슈퍼스타K7 천단비,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VP 이대호, 슬럼프 고백 "하루에 소주 20병 넘게 마셔"
    ㆍ한국시리즈 이재용 vs 박용만 응원경쟁도 치열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유라, 망사 스타킹에 시스루…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ㆍ해피투게더 성유리, 스토킹 일화 "핑클 시절 옷 갈아입고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메모리 센트릭…TSMC 추월한 K반도체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와 SK하이닉스의 수익성이 올해 4분기 세계 1위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기업인 대만 TSMC를 추월한다. 메모리의 수익성이 파운드리를 넘어서는 것은 2018년 4분기 이후 7년 만이다. 인공...

    2. 2

      AI 추론의 시대 '메모리 골디락스' 온다…"내년 시장 4400억 달러"

      “메모리 반도체 업계에 ‘엔비디아 모멘트’(인공지능 반도체 혁명을 이끈 엔비디아처럼 특정 기업이 산업 틀을 바꾸는 순간)가 시작됐다.”세계 3위 메모리 반도체 기업인 미국 ...

    3. 3

      내년 가계대출 빙하기 지속…이억원 "철저히 총량관리"

      주요 은행들이 내년에도 주택담보대출을 비롯한 가계대출을 강하게 죌 전망이다.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 맞춰 대출 총량을 줄여 철저하게 관리한다는 방침이다. 이억원 금융위원장도 가계부채 증가세를 잡겠다는 뜻을 내비치면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