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해명 후 근황 "부동산 특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도도맘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근황



    도도맘 강용석 스캔들 해명과 강용석 근황이 화제다.



    도도맘 강용석 스캔들 해명은 26일 도도맘 김미나가 `여성중앙`과의 인터뷰에서 공개했다.



    도도맘 강용석 스캔들 해명 인터뷰가 나간 당일, 강용석은 블로그에 부동산 특강 소식을 알렸다. 강용석은 지난 25일 첫 부동산 특강을 마쳤다.



    강용석은 "오는 11월 7일 12시 2회 부동산 특강을 한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저는 성격상 애매하게 에둘러 얘기하지 않구요. 직설적으로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스타일이라 듣는 분들이 시원하다고는 하시더군요. 다만 투자는 어디까지나 자기책임하에"라고 당부했다.



    한편 도도맘 김미나는 강용석과의 불륜 스캔들에 대해 "이 자리에 나오기 직전까지 고민이 많았다"며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도도맘` 김미나는 강용석의 홍콩 사진에 대해서는 "어쨌든 강용석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게 맞고,사실 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잘못"이며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강용석은 도도맘 김미나에 대해 "술친구 혹은 여자사람 친구"라고 언급했다. 도도맘 김미나 역시 "그(강용석)을 술친구로 생각"한다며 "호감있는 술친구"라고 전했다.



    도도맘 김미나는 강용석에 대해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지만 "남자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도도맘 김미나와 강용석은 홍콩 여행 사진과 일본에서 함께 있었던 정황이 드러나며 불륜설에 휘말렸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기 혐의 최홍만, 조사 후 입 �게 다문 모습 보여…혐의 인정하나?
    ㆍ‘극적인 하룻밤’ 윤계상, 신예리 호흡 자랑하며 `아하늬` 언급…똑똑한데?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공식입장] 송일국 `슈퍼맨` 하차설, 연기에 집중한다더니…결정된 바 없다?
    ㆍ집밥 백선생 가라사대 "유통기한 임박한 두부, 무조건 얼려라"…활용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0만원 주고 중국산 제품 샀는데…또 털렸다 '비명' [테크로그]

      "우리 신 피디 결혼 선물 크게 다 같이 준비하자, 어때?" "저 로봇청소기 추천합니다." 최근 4주 연속 넷플릭스에서 톱(Top)10에 올랐던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선 등장인물의 결혼 선...

    2. 2

      "테무 옷 왜 이렇게 싸?"…한국 발칵 뒤집어 놓더니 결국

      지난해 중국산 의류 수입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쉬인, 테무 등 'C커머스' 업체들이 국내로 본격 진출한데다 경기 불황 여파로 초저가 의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면서다. 19일...

    3. 3

      "시위해도 상관 없어요"…혼자 분위기 다른 서초동 [현장+]

      "딱히 좋고 나쁠 게 없어요. 매출에 큰 상관 없어요."윤석열 전 대통령의 선고가 이뤄진 19일 서울 서초동 법조타운 일대는 찬반 시위로 격렬했으나, 상권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그간 크고작은 시위가 열리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