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봉선 “‘리틀 정일우’ 박서준이었어?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신봉선 “‘리틀 정일우’ 박서준이었어? 대박”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신봉선이 과거 박서준과 함께 출연했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신봉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MBC every1 ‘무한걸스’에 자신의 파트너로 출연했던 박서준의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파트너였던 ‘리틀 정일우’가 대세남 박서준이었음을 알아챈 것.



    그는 “꺄악! 뭐! 뭐! 뭐라고! 박서준이라고! 대박! 너무 놀라 방방 뛰게 되는구만! 우리의 지성준님이라고? 하긴 예전이긴 하지만 저 때에도 리틀 정일우라고 얘기했던 기억이!” 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나저나 친하게 지낼 걸.. 팬입니다요!”라며 아쉬워했다.



    사진 속에서 박서준은 “실제로 보니까 저도 조금 떨리는 것 같은데요”라고 말하며 지금과 다르지 않은 훈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 신봉선과 함께 빼빼로 게임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봉선은 “그나저나 나 무지 예뻐졌네. 아고야. 이와중에 캡쳐에서 자기 코 나왔다고 좋아하는 백보람 풋”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게재된 글에서 `무한걸스`에 함께 출연했던 백보람, 정시아가 댓글을 단 것도 눈길을 끈다.



    "이때 나 있을 땐가?"라는 정시아의 물음에 백보람은 "너 처음 온 날"이라고 곧바로 대답했다. 이에 신봉선이 "넌 왜 이렇게 기억을 잘해? 은근 뇌섹녀야~"라고 하자 백보람은 "웃길려고 멍청한척 한게 이제 오해가 풀리는구나... 그래도 안웃긴게 함정이였지만"이라고 대답해 여전히 죽지 않은 개그감을 보여줬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 중인 MBC `그녀는 예뻤다`는 수, 목요일 방송된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홍만 지명수배 내려졌다" 억대 사기에 체포영장 `충격`
    ㆍ‘서울대 뇌섹녀’ 지주연, 김태희도 울고 갈 비키니 자태…몸매가 ‘헉’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한지민, 레전드 노출 보니…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시진핑 "韓·中 희생 통해 日 군국주의에 승리"…직격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 이재명 대통령을 만나 한·중 우호 의지를 강하게 밝혔다. 동북아시아 평화와 안정을 공동으로 수호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한·중 희생을 통해 일본 군국주의에 승...

    2. 2

      덴마크·그린란드, 트럼프의 베네수엘라 공격 후 "전면 위기" 돌입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를 공격한 이후 다시 한 번 그린란드를 겨냥하자 덴마크가 전면 위기 상황에 빠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4일 에어포스 원에서 ‘국가 안보 관점에서 우리...

    3. 3

      삼양, 美 루브리졸 사업장 인수

      삼양그룹은 화학계열사인 버던트스페셜티솔루션스가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루브리졸의 제조·연구개발(R&D) 거점인 엘먼도프 사업장을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퍼스널케어 중심이던 사업 포트폴리오를 에너지 분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