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하, 뮤지컬-앨범 발매-콘서트까지 ‘진정한 팔방미인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대규모 연말 콘서트 소식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가수 윤하가 공연과 뮤지컬, 앨범 준비까지 숨가쁜 일정을 소화하며 올 한 해를 ‘윤하의 해’로 만들어 가고 있다.



    국내 손꼽히는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 윤하는 올해 드라마,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했다.



    윤하는 지난 9월 막을 올린 뮤지컬 ‘신데렐라’의 주연 신데렐라 역을 맡아 완벽한 노래와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재능을 뽐내 호평 받았다.



    윤하는 드라마 ‘심야식당’의 OST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들국화 원곡)’를 불러 극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OST 여왕’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일본에서 발매했던 신보에 이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앨범 역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작업에 몰입하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처럼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진정한 아티스트로의 자리매김에 성공한 윤하는 오는 연말 대규모 콘서트를 통해 완벽한 마무리를 계획 중이다.



    `2015 윤하 콘서트 Final Fantasy(파이널 판타지)`는 오는 12월 19일과 20일 양일 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360도로 구성되는 무대를 통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 모두가 윤하와 가까이 호흡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 윤하의 연말 콘서트 예매는 독보적인 티켓 파워 저력을 과시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다방면에 능한 ‘만능 아티스트’ 윤하의 연말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블록버스터 방불케 한 IS 격퇴 델타포스 모습 보니 `대박`
    ㆍ‘서울대 뇌섹녀’ 지주연, 김태희도 울고 갈 비키니 자태…몸매가 ‘헉’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복면가왕` 은가은, 성형했나 들어보니…"얼굴에 뭐 넣었냐고 물으시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