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더스패밀리콘서트` 공연 포스터 (사진 = (주)베니카)



명품보이스로 손꼽히는 하동균과 이정이 12월 같은 소속사의 영지, 놀자(야르, 빠세,범상, 두철)와 함께 `라우더스패밀리콘서트`㈜베니카/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MBC복면가왕에서 `피구왕퉁키`로 가왕의 자리에 오르는 등 맹활약을 보이며 또 한번의 전성기를 지내고 있는 `이정`과 감성을 적시는 천상의 목소리로 손꼽히는 `하동균`이 의기투합하고 명품보이스 `영지`와 라우더스패밀리의 막내 그룹 `놀자`가 함께 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된다.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소속사이자 주최사인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그 동안 방송활동과 각자의 콘서트 등으로 한자리에 모이기 힘들었던 소속 가수들이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데뷔초기부터 오랜 기간 동안 음악활동을 함께 해 오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하동균과 이정은 오랜만에 같은 무대에서 콘서트를 한다는 기대감으로 최고의 무대를 위한 노력에 매진하고 있다. 둘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또한, 영지와의 호흡과 막내 놀자의 퍼포먼스도 기대 해 달라"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콘서트의 주최/주관사인 ㈜베니카 역시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집합체인 라우더스의 첫 번째 패밀리콘서트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이번 공연에 네 팀의 가수를 출연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만큼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초겨울의 감성을 따뜻하게 달래 줄 라우더스패밀리콘서트의 티켓은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휘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환절기 미세먼지에 좋은 건강차(茶) 5가지
ㆍ[엄수영 기자의 주말 쇼핑가이드] 미세먼지 피해 `몰`로 가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라디오스타 조승연, 어머니 누군가 봤더니..`깜짝`
ㆍ용인 일가족 4명 사망, 10대 자녀 두 명 포함…현장서 번개탄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