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희 한지일 `젖소부인 바람났네` 진도희 근황



영화배우 한지일(68)이 진도희 때문에 충격으로 쓰려졌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진도희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 매체는 21일 "한지일이 8년 만에 일시 귀국했다가 지난 6월17일 다시 미국으로 돌아간지 9일 뒤 고 진도희(66·김태야)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런데 한지일이 제작, 히트한 성인영화 `젖소부인` 시리즈의 여주인공도 진도희(44·김은경)라는 점이 문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선배 여배우 진도희가 있지만 후배 여배우에게 진도희라는 예명을 지어준 한지일에게 비난이 쏟아졌다. 한지일은 "고인에게 죄송하다. 생전에 미국에 있는 내게 전화해 `딸 보기에 민망하다`고 (`젖소부인` 주인공 여배우의) 이름을 바꿔달라고 했는데 부탁을 들어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한지일은 `진도희` 예명사건이 일단락됐다고 느낀 순간 건강이 급격히 나빠졌다며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오르고 우울증에 공황장애까지 겹치면서 결국 병원 신세를 지게 됐다"고 털어놨다.



에로영화 사상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젖소부인 바람났네` 진도희는 현재 싱글맘으로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진도희는 `젖소부인` 이후 활동을 접은 뒤 `룸살롱 마담으로 일한다`고 세간에 알려졌다.



하지만 진도희는 2007년 한 매체에 "아이가 내년에 학교에 입학해 지금은 그것만 생각하고 있다"며 "에로 업계를 완전히 떠난 것은 아니고, 기회가 된다면 내 나이에 맞는 역할로 언젠가 복귀하고 싶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프라 윈프리, 투자 이틀만에 1,245억원 번 비결
ㆍ워런 버핏, 5억달러 투자 손실…"자존심 구기네"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이파니 “날 버린 엄마, 그래도 엄마니까” 가슴 먹먹한 오열
ㆍ[핫!영상 큐레이션] 지하철 쩍벌남 응징녀…`박수 갈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