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임신 차유람 이지성



얼짱 당구선수 차유람(28)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자 남편 이지성(41)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유람 측은 20일 "현재 만삭의 몸으로 오는 11월말에서 늦어도 12월 초 전에 출산한다. 때문에 차유람은 출연하고 있던 프로그램 `죽방전설`에서도 하차했다"고 밝혔다.



차유람은 지난 6월 13살 연상의 이지성 작가와 결혼한 뒤 5개월 만에 출산하게 됐다. 차유람 이지성 부부는 뒤늦게 임신 소식을 알고 무척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결혼 당시 이미 차유람은 임신 5개월 정도로 속도위반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차유람과 남편 이지성 작가는 혼전임신을 극구 부인했었다.



줄곧 `모태솔로`라고 밝힌 차유람은 독서모임을 통해 이지성 작가를 만났으며 집안 반대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지성 작가는 1993년부터 글을 쓰기 시작해 시, 소설, 교육, 자기계발,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른 권이 넘는 책을 출간했으며, `리딩으로 리드하라`, `생각하는 인문학` 등 50만부 이상 팔린 서적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이지성 작가는 과거 `플라이 리딩` 기부강연콘서트를 열어 수익금 1500만원을 기아대책에 후원하는 등 기부,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지성 작가 개인 및 팬클럽이 마련한 후원금은 2012년 당시 1억 8000여만원에 이르렀다. 후원금으로 캄보디아에 1개의 학교를 완공했으며, 아프리카의 짐바브웨와 필리핀 등지에 학교를 건립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슬기♥윤두준, 벌써부터 퐁당퐁당LOVE `달달`…파트너 친화력甲
ㆍ이파니, 연예계 데뷔하니 연락온 母 "내 인생에 없는 사람이…뭐지"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신과 함께` 하정우, 父 김용건에 선물한 벤틀리보니 `입이 쩍`…억 소리나는 출연료 `대박`
ㆍ[뉴욕마감] 3Q 실적시즌 우려 속 3대지수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