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사진=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사진=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배우 이준기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에 출연한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17일 매체를 통해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에 특별 출연하며,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촬영 중임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준기가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에 출연하는 게 맞다”면서 “그간 계약 관계상 알릴 수 없었으나 주연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인스타그램에 함께 한 사진을 올리며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영화 내용이나 이준기의 배역, 분량 등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이준기는 최근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종영 이후 비밀리에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의 출연을 준비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우크라이나 출신 스타 밀라 요보비치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이준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지난 며칠간 놀라운 태권도 3단 고수이자 배우인 이준기와 함께 일했다”고 말했다.

한편, ’레지던트 이블’은 2002년 처음 탄생한 SF 블록버스터로, 이번 6편은 2017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축하해요",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응원할게요", "이준기 할리우드 진출,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