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MBC ‘그녀는 예뻤다’에 제작지원 중인 폴스부띠끄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폴스부띠끄는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드라마 속 폴스부띠끄 관련 제품 인증샷 촬영 후 댓글달기 이벤트를 연다고 하는데요.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15일 방송될 `그녀는 예뻤다`에 등장하는 백이 무엇인지 #폴스부띠끄 #제품명을 해시태그하여 댓글에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해스텐스가 다가오는 추운 날씨를 대비 하기 위한 다운부츠(Down Boots)를 소개했다네요. 해스텐스의 다운부츠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초가을부터 꽃샘추위가 있는 초봄까지 사용 하기 좋은 슬립웨어로 화이트 다운 75%, 깃털 25%로 이루어진 최고급 덕다운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커버는 100% 면으로 구성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포인트로는 해스텐스의 시그니처인 블루미니체크 패브릭으로 파이핑을 마감 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발란스가 카메라맨 다운을 출시합니다. 뉴발란스 카메라맨 다운은 극한의 추위와 환경 속에서 촬영을 하는 카메라맨의 재킷을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다운 재킷 시리즈라고 합니다. 카메라맨 프로에디션, 카메라맨 시티, 카메라맨 아웃도어의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카메라맨 프로 에디션은 야상형 아우터, 구스다운 이너패딩, 카메라맨 베스트의 세가지 아이템이 한 세트로 구성된 3 in 1 제품이라고 합니다. 별도 내장된 마스크와 렌즈 닦이부터 카메라 장비까지 수납 가능한 멀티 포켓 설계로 프로페셔널 카메라맨의 재킷을 재해석해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카메라맨 시티는 허벅지까지 덮어주는 롱기장 다운으로 단품 구매 가능한 ‘카메라맨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거나 스트리트 캐주얼과 클래식 정장에 매치해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카메라맨 아웃도어는 두 가지 컬러의 허리 스트랩으로 원하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후드 안쪽에는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효과를 높였다고 합니다.







BABARA가 디자이너 이청청의 레이블 LI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2016SS헤라서울패션위크를 함께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컬렉션에서 LIE는 Frame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SS컬렉션의 싱그러움을 전달할 플로럴 이미지와 여성미가 가미된 스포티즘을 실루엣과 컬러 구성에 적용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Frame적 구성 요소들이 어떻게 3차원의 인체에서 입혀지는지 샤프한 컷팅과 함께 모던 테일러링으로 시각화된 이미지를 보여 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BABARA와 LIE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되어 이번 컬렉션에 선보일 신발은 바바라의 제화 기술력과 LIE의 미니멀한 스타일이 잘 어우러져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층층이 쌓아 올린 컬러 배색의 깔끔한 컷팅이 돋보이는 EVA sole은 발바닥의 충격을 완화해준다고 하네요. upper는 넓은 밴드 패턴으로 발등을 감싸줘 편안함과 트랜드를 동시에 추구하는 BABARA와 LIE의 콘셉트를 잘 나타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부산 서면 실종 10대女, 크게 다친 상태로 발견
ㆍ서산 레미콘 사고, 두 달 전에도 11명 사상 대형사고…‘도로의 무법자’ 대형차 공포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박진영 교복 광고, 19금 논란..수위 어느정도 길래?
ㆍ이경실, 부부관계 악화 염려에 남편 성추행 덮다? 피해자에 보낸 문자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