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본격적인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가구·홈·데코, 디지털·가전, 생활·주방 등 혼수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위메프는 `혼수를 부탁해` 기획전을 통해 실리트, 덴비, 포트메리온 등 프리미엄식기 브랜드와 삼성 LED TV, LG통돌이 세탁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삼성 지펠냉장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할인쿠폰을 13일 오전 10시까지 제공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2만원이고, 가구·홈·데코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13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위메프 앱에서만 발급한다. 할인쿠폰은 식품·건강, 생활·주방, 가구·홈·데코, 유아동·출산, 취미·문구·애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디지털가전팀 정수양MD는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실속형 가전제품이 인기다. 동부대우전자, 하이얼 등 중소기업 브랜드의 55~65인치 TV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델 및 디자인을 확인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산 넥센 벤치클리어링, 오재원-서건창 폭풍신경전 ‘험악’
ㆍ`용인 캣맘` 사망사건, 범인은 대체 어디에?…용의자 DNA 검사 착수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청계천 물고기, 10년간 6차례 떼죽음…산책로 침수돼 시민 고립되기도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