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9월 25일 방배동 사옥에서 한양하이타오와 중국 직구 채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직구족들은 한양하이타오와 호남해피타오바오커뮤니케이션유한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을 통해서 토니모리의 정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하이타오닷컴은 8월 26일 모바일앱 서비스를 베타 오픈하였으며, 9월 8일부터는 하이타오글로벌 웹 버전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한류관을 통한 본격적인 한국화장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토니모리와 한양하이타오는 각사의 자원을 활용하여 토니모리를 중국 내 No.1 한국 화장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협력방안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터치인솔이 스타일네온 수퍼 프루프 젤 아이라이너를 출시합니다. 스타일네온 수퍼 프루프 젤 아이라이너는 크리미한 텍스쳐로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림과 동시에 빠르게 피부에 밀착되며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물과 오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멀티 프루프 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때문에 번들거림이나 크리즈 현상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갤락틱 걸(바이올렛), 코즈믹 캐럿(오렌지), 에클레크틱 일렉트릭(에메랄드), 아스트랄 아이스(블루),라이트아웃(블랙) 총 5가지로 엣지있는 네온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렌딩이 쉽고 발색력이 뛰어나 섀도우로도 연출 가능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스티 로더는 신제품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를 출시했습니다.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 리퀴드 컴팩트는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와 함께 내용물이 새거나 흐를 염려 없는 리퀴드 컴팩트 형태로, 오래 지속되며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꼭 맞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더블 웨어 메이크업 투 고의 멀티-액션 포뮬라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며 오래 지속되는 롱 웨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결과적으로 피부는 은은한 광채를 띄며,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온종일 유지된다고 합니다.







클라리소닉이 진동클렌저 미아1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한정 출시합니다. 미아1은 10대처럼 여린 피부를 위한 추천 클렌징 기기로 60초 T-Timer 및 자석 충전식 배터리 구성 스펙을 가진 컴팩트한 페이스 전용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클라리소닉 베스트 셀러인 미아2 모델의 첫 에디션으로 가격 또한 전 기기 라인 중 가장 저렴하다고 하는데요. 클라리소닉은 1세대 진동클렌저 미아1 한정 출시를 기념해 10대 청소년을 위해 특별한 가격의 스튜던트 킷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국내 진동클렌저 열풍을 주도한 클라리소닉은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꼼꼼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하며, 피부결과 톤, 일시적 모공축소, 유수분 밸런스 유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완화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벤느가 10월 한달 간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의 가격 인하를 포함한 피부 리스타트’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벤느의 피부 리스타트 캠페인은 0% 방부제로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제품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메인으로 하여 외부 자극으로 무너져가는 피부를 되돌리기 위한 올바른 케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아벤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알리는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0% 방부제의 비밀을 공유하는 이벤트, 피부 리스타트를 위한 7일 액션 플랜 공유 등을 포함한 통합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종국, 두번째 이혼 `충격`…결혼 9년 만에 파경
ㆍ나인뮤지스 경리 성희롱 포스터 보니 `충격`…음란 홍보물 작성자 결국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김성균, 성유리에 팬심가득…원래부터 예뻤나? `심쿵주의`
ㆍ충암고 급식비리, 교사 폭로에도 학교측 당당…증거 동영상까지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