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처음이라서’ 박소담 “최민호와의 키스신? 샤이니 팬들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처음이라서’ 박소담 “최민호와의 키스신? 샤이니 팬들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사진=온스타일)



    배우 박소담이 그룹 샤이니 겸 배우 최민호와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최민호,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 조혜정, 정유진, 이정효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소담은 샤이니 최민호와의 키스신을 찍을 때 샤이니 팬들에 대한 부담이 없었냐고 묻자 “팬분들도 팬분들이지만 민호와는 동내기 친구라서 편하게 지내다 키스신을 찍으려니까 너무 떨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호는 나한테는 익숙치 않은 아이돌 친구였기 때문에 떨렸는데 민호가 정말 많이 도와주고 이끌어줘서 편하게 찍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처음이라서’는 처음이라 모든 게 서툴고 불안하지만 자신만의 방식대로 고민하고 경험하면서 한층 성숙해져 가는 20대 청춘들의 자아성장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순간을 보내고 있는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과 고민을 현실감 있게 전할 예정이다.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정원 딸린 초호화 저택 `후덜덜`…집안+스펙 "어마어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전원주, 재산 얼만지 보니 `헉`…재벌가 못지 않아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조배터리 기내 사용 불가"…국내 모든 항공사 전면 금지

      국내 항공사의 모든 항공기 기내에서 보조배터리 사용이 전면 금지됐다. 최근 잇따라 발생한 기내 보조배터리 화재·폭발 사고에 적극 대응한 조치다.2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오는...

    2. 2

      "아파트 안 살래"…주담대 막히자 '이곳'에 뭉칫돈 몰렸다

      정부의 강력한 대출규제 영향으로 지난해 4분기 주택담보대출 증가폭이 2년9개월만에 가장 적은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주식 관련 대출 등 기타대출이 큰 폭으로 늘면서 전체 대출 증가폭은 전분기에 비해 크게 낮아지지는 ...

    3. 3

      보람컨벤션, 현대글로비스울산지회와 MOU 체결

      보람그룹의 MICE 계열사 보람컨벤션은 현대글로비스울산지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조합원 및 직계가족을 위한 고품격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양측간 상호신뢰를 통한 지속가능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