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배달의민족`이 5개의 제휴사와 함께 매주 5번의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배민 할인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민 할인한데이`는 프랜차이즈 할인, 카드사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요일 별로 제공하는 배달의민족의 대표적인 할인 이벤트이다. 매월 다양한 제휴사가 참여해 최대 5,000원을 할인한다. 10월의 `배민 할인한데이`에는 지난 달 보다 1개 사가 늘어 총 5개의 제휴사가 참여한다.



이번 달로 3회째를 맞이하는 `배민 할인한데이`는 이용자에게 골라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휴사에게 판매 촉진 프로모션의 효과를 줌으로써 모두가 만족하는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제휴사가 함께 부담한다.



10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에 파파존스 피자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천 원 할인, 매주 화요일에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멕시카나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2천 원을 할인, 매주 수요일에 BHC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BHC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3천 원을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이 청구할인 되고 토요일에는 놀부보쌈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놀부보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천 원을 할인한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회가 거듭될수록 배민 할인한데이에 참여하는 제휴사 라인업이 두터워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푸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22호 홈런‥비결로 꼽히는 `헬멧`에 얽힌 사연은?
ㆍ나쁜놈 손예진, 고혹적 화보보니…"한국에서 제일 예뻐"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탕웨이, 남편 김태용과 커플룩 `달달`…우리 잘어울려요?
ㆍ‘슈퍼스타K7’ 자밀킴-케빈오, 역대급 콜라보 무대에 성시경 “얘네 미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