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시청률 20% 돌파시 `프리허그` "깜짝 공약"(사진=네이버 V앱 방송화면 캡처)





고준희가 깜짝 시청률 공약을 내놓아 화제를 모았다.



고준희는 지난달 30일 네이버 V앱 `그녀는 예뻤다-스페셜 라이브`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이날 고준희는 극 중 패션 스타일링 비법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몸매 관리 비결을 솔직하게 털어놔 20~30대 여성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고준희는 SBS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시청률이 20%를 돌파하면 명동에서 시청자 200명과 프리허그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큰 호응을 얻었다.



앞서 지난 V앱 방송에 출연한 최시원은 시청률 공약으로 `시청자 100명과 함께 `그녀는 예뻤다` 시청하기`를 내세운 바 있다.



이에 따라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가 시청률 20% 돌파에 성공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네이버 V앱 `그녀는 예뻤다-스페셜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주연배우들이 릴레이 방송을 이어간다. 고준희의 뒤를 이어 박서준이 출격한다.


블루뉴스 조은애기자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