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토익스피킹을 빠르게 끝내려는 취업준비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이 토익스피킹 실전 강의를 오픈한다.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 강의는 해커스 토스 박아리나 강사가 진행을 맡았다. 박아리나 강사는 새로운 유형이 출제되는 Part 3와 Part 5 신유형 문제에 맞는 표현과 템플릿을 익히고, 실전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을 통해 신유형 대비를 돕는다. 또 생생한 표현과 정확한 발음, 억양으로 완벽한 문장 전달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본 강의는 최근 출간한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 교재를 활용했다. 해당 교재는 알라딘 외국어 신간베스트셀러 1위(2015.09.03 신간베스트 기준)를 달성했으며, 5일 만에 토익스피킹을 끝낼 수 있는 4가지 비법을 제시한다. 교재 내 수록된 `토익스피킹 파트별 핵심 전략`과 `토익스피킹 끝내주는 Tip`으로 학습자들은 파트별/단계별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신유형/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10회와 실전과 동일한 환경의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2회를 통해 실전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더불어 실전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범 답변과 실전 답변 Tip으로 다양한 문제 대비가 가능하다.



다양한 무료 학습자료로 더욱 효과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해커스인강에서는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및 무료 해설강의 2회분을 제공받을 수 있고,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토익스피킹 파트별 핵심 전략 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베스트셀러 1위 토익스피킹 교재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Level 7, 8(2015)`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2015.08.17 인터넷일간베스트 기준)를,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2015)`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스피킹 기준 1위(2015.07.21~2015.08.11, 인터넷주간베스트 기준)를 차지한 바 있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유미, 글래머 몸매 `이정도였어?`…적나라한 노출 `경악`
ㆍ박규리, 19금 수영복 어땠는지 보니 `헉`…충격적 수위 `대박`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최여진, 모르모트PD에 내동댕이 굴욕…파격 노출 의상 입고 `벌러덩`
ㆍ`마리텔` 초아, 생방송 중 속옷 노출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