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XTM 자동차 가치의 재발견 ‘더 벙커’에서 스포츠 세단의 절대강자인 IS250과 22년 된 프라이드 리스토어의 대결이 펼쳐진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정숙함의 대명사로 ‘스포츠 세단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렉서스 IS250은 2005년 출시 후 석 달 동안 무려 450대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당시 고성능 풀 옵션 첨단카. 한편 1994년생 프라이드는 지금의 ‘K사’의 위상을 드높여 준 장본인이자 그 시대를 풍미했던 인기 차량이다.

이번 ‘더 벙커’에서 김재우-유경욱 팀의 렉서스는 럭셔리 한 우아함과 다이내믹한 역동성을 겸비한 이 시대 최고의 드림카로 변신을 꾀한다. 업그레이드 된 렉서스를 본 상대팀 이상민은 “업그레이드를 해야지, 신형을 가지고 오면 어떡하냐”는 불만을 토로할 정도였다고.

이에 프라이드로 맞서는 이상민-권봄이 팀은 1세대 익스테리어의 완벽복원을 통해 클래식카 마니아들을 흥분시킬 희귀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 두 종류의 차량 모두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차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그 당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볼거리가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더 벙커’에서는 ‘더 벙커’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스페셜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 우선 ‘실시간 본방 인증샷 이벤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본 방송 중 우측 하단에 등장하는 더 벙커 로고를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 벙커 튜닝 할인권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 하나는 ‘더 벙커 마스터 스페셜 요원 공개 모집 이벤트’로 나만의 알짜배기 튜닝 팁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 벙커 마스터 스페셜 요원으로 선정 돼 방송 출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오늘 저녁 7시부터는 ‘더 벙커’ 시즌6의 1회부터 3회까지 특집 편성 될 예정이라 그 동안 본 방송을 놓쳤던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더 벙커’는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후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2013년 정규 편성, 매년2개의 시즌을 성공적으로 내놓으며 XTM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안착했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재미와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XTM ‘더 벙커’ 시즌6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블루뉴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유미, 글래머 몸매 `이정도였어?`…적나라한 노출 `경악`
ㆍ박규리, 19금 수영복 어땠는지 보니 `헉`…충격적 수위 `대박`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최여진, 모르모트PD에 내동댕이 굴욕…파격 노출 의상 입고 `벌러덩`
ㆍ`마리텔` 초아, 생방송 중 속옷 노출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