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상우, “혀짧은 소리 성대모사 신경 안 써”…박은영 놀림에도 ‘쏘 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상우





    배우 권상우가 자신의 성대모사가 개그소재로 쓰이는 것에 대해 쿨 한 반응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는 권상우, 성동일, 박은영, 레이디 제인이 출연한 가운데 ‘최강 콤비’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박은영은 “예전부터 권상우의 팬이었다”라며 “천국의 계단에서 ‘사랑은 도다오는거야’ 할 때부터 좋아했다”고 말했다.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권상우가 부메랑을 던지며 외쳤던 ‘사랑은 돌아오는거야’라는 대사는 지금까지 회자될 정도로 명대사로 꼽힌다.



    박은영은 다소 발음이 좋지 않은 권상우를 흉내내며 깔깔 웃었지만, 권상우는 이에 개의치 않는다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권상우는 “나는 발음 정확한 아나운서 별로 안 좋아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많이들 흉내 내고 그러시는데 신경 안 쓴다. 그만큼 기억해 준다는 거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잊혀 진다는 게 제일 슬픈거다”고 말했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아♥김진, 기자 부부 탄생 `깜짝`…김진·곽정아는 누구?
    ㆍ외교부 여직원 투신 시도, 7급 행정관에게 무슨 일이… 단순 충동행위일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품목 살펴보기…`식료품부터 의류까지?`
    ㆍ[화제의 동영상] 자기 자신을 삼키는 뱀‥결국 피를 보고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