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난 며느리 종영, 별난 며느리, 손은서



손은서가 `별난며느리` 종영소감을 전했다.



손은서는 23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차영아라는 캐릭터를 만나 연기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항상 새로운 역할에 대한 갈망이 있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별난며느리`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에겐 의미가 남다른 작품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손은서는 `별난며느리` 종영 소감과 함께 대본 분석에 몰두하거나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또 손은서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며 김보연, 정다솔과 함께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태프와 찍은 사진에서는 깜찍한 브이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공개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손은서는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에서 시어머니의 라이벌이 된 며느리 차영아로 분해 요즘 세상에 쉽게 볼 수 없는 착한 며느리의 진수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그동안 주로 개성 강하고 톡톡 튀는 역할을 맡아온 손은서가 이번 작품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별난 며느리`가 마지막 회는 지난 방송분 보다 1.5%로 상승한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원 살인사건 母 "사형 안되니 무기징역 해야" 한국 검사 원망 왜?
ㆍ`헤드라이너` 최여진, 19禁 볼륨몸매 `아찔`…눈을 어디다 두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점포 살펴보니…이마트보단 롯데? "어머 이건 사야돼"
ㆍ[화제의 동영상] 클라라 클럽 섹시 댄스‥"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