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과 아슬아슬 첫사랑 숨바꼭질 시작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이 첫사랑과 숨바꼭질을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나갔다.



    황정음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2회에서 조연인생에 초라함을 느끼고 숨은 첫사랑이 되기로 결심했다. 첫사랑이 직장상사가 되어 다시 나타나자,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아슬아슬한 숨바꼭질을 시작하게 된 것.



    지난 방송에서 김혜진(황정음 분)은 인턴사원으로 들어간 잡지사에서 첫사랑인 지성준(박서준 분)과 재회했다. 역변한 자신의 외모와 내세울 것 하나 없는 상황에 초라함을 느낀 혜진은 성준이 자신을 알아볼까 발을 동동 구르며 속앓이를 하다 결국 사직서를 쓰고 말았다.



    그러나 상사로 만난 성준이 자신을 무시하고 막말을 해대자, 예전의 그 순둥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혜진은 “저딴 놈 뭐 이쁘다고 회사 관둘 생각을 해. 추억이 밥 먹여줘? 첫사랑은 개뿔~”이라며 성준과 같은 편집팀에 남기로 했다. 이에, 황정음은 숨은 첫사랑이 되기로 결심하며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황정음, 아무리 숨겨도 그녀의 매력은 못 숨길 듯!”, “황정음, 달콤 아슬한 스토리 완전 기대된다!”, “황정음, 짠한데 웃기고 공감 가는 캐릭터 대박!”, “꼭꼭 숨어라 혜진이 매력 보일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여자와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남자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돌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당신…과거모습보니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검거, 체포 후 혐의 인정…기초장애수당 66만원으로 도피자금
    ㆍ[화제의 동영상] 고래가 사람을 덥치는 일촉즉발의 상황‥"사람들은 어찌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