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인핸서
클렌징 인핸서
생활용품 및 화장품 선물시장에서는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과 취향이나 기호를 고려한 맞춤형 세트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놨다.

‘생활용품 아름 6호 세트’는 후면에 하트 디자인을 삽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와 토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 토털 보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 제품들이 들어 있다.

인간 문화재로 지정된 자수장(刺繡匠) 한상수 장인과 컬래버레이션한 ‘명품 1호, 명품 2호 선물 세트’도 화려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성품은 해피바스, 미쟝센, 려, 메디안 등이다.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자음 2종 진설 2종, 본윤 2종 등을 준비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보습에 좋은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세트다.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미안피니셔’의 기초 견본 5종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2만원대.

설화수 본윤 2종
설화수 본윤 2종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2만5000원대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오페는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모은 기획세트를 내놨다. 신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가 포함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하고 있다.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이달 새로 내놓은 제품이다. 피부 건조, 잔주름, 탄력 저하 등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20ml), 에멀전(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이 추가로 구성된 기획세트의 가격은 10만원대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는 ‘클렌징 인핸서’를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있다. 좌우로 빠르게 진동하는 브러시를 활용해 각질 등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진동 클렌저다. 선물세트인 ‘스페셜키트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www.makeonbeauty.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진규 기자 j os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