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창민,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이윤 캐릭터 여운 오래 남을 것” 종영 소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윤 역으로 열연을 펼친 심창민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10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심창민은 “처음 사극에 도전한 것이어서 초반에는 긴장도 많이 했는데 어느덧 종영이라니 시원섭섭하다. 열심히 촬영에 임했는데, 캐릭터 자체가 매력적이어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것 같고 여운이 오래 남을 것 같다”며 “이순재 선생님을 비롯해 함께 출연한 모든 배우 분들, ‘밤을 걷는 선비’의 모든 스태프 분들께 감사 드리고, 많은 응원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심창민은 겉으로는 한량처럼 보이지만 뛰어난 학식과 명석한 두뇌, 온화한 인품을 가진 세자의 모습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 다양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변화하는 이윤의 심경을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한 감정 연기까지 이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연일 호평을 얻었다.



    더불어 심창민은 지난 9일 방송된 19회에서 혜령(김소은 분)과 재회했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어 슬퍼하는 모습, 귀(이수혁 분)와의 대적을 준비하는 모습 등을 연기해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비책 3인방으로 밝혀진 이윤, 김성열(이준기 분), 조양선(이유비 분) 중 이윤과 김성열이 서로 마음을 모아 귀와 본격적인 대적을 준비하는 가운데, 이윤이 어떤 활약을 보여 줄 지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10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윤의 마지막 모습은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심창민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밤을 걷는 선비’ 마지막 회는 10일 밤 10시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오나미 vs 설현, 막상막하 무보정 뒤태…도드라진 애플 힙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김준호 동생’ 쇼호스트 김미진, “두 살 연상 박사님과 11월 결혼”
    ㆍ“역대급 스펙” 애플 아이폰6S·6S·아이패드 프로 공개…한국 출시일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