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 가을 메이크업 룩(사진 더블유코리아, 나스)

2015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배두나의 립 화보에 주목하자.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의 모던 레드 룩과 중성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래식 시크 글램 룩. 다음은 나스가 제안하는 배두나 화보 속 2015 FW 메이크업 하우투다.





# 무결점 피부와 레드 립 조화, 모던 레드 룩









"하얀 피부에 빨간 립스틱 그리고 시크한 블랙의 헤어. 너무 매력이지 않나요? 개인적인 저만의 취향일지도 모르겠지만 산뜻한 립 컬러만으로 기분이 쨍하고 명쾌해지니까요."



BASE: 가벼운 질감의 오일프리 프라이머를 소량만 덜어 코, 볼 등 모공이 있어 유분이 많고 번들거리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준다. 이어 커버력이 좋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이마, 코, 양 볼, 턱 등 얼굴 부위에 찍어준 후, 손바닥 체온을 이용해 밀착하듯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바른다.



잡티 보정은 컨실러로 한다. 촉촉한 텍스처로 가볍게 밀착되는 크리미한 타입의 컨실러를 손등에 소량 덜어낸 후 손가락을 이용해 눈 밑, 볼, 코, 입 주변을 두들기듯 발라준다. 파우더까지 마무리된 상태에서 콧대, 눈가 C존, 입술 위 부분에 진주빛이 도는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터를 가볍게 두들기듯 발라준다.



LIP: 모던 레드 룩의 핵심은 검붉은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이다. 이때는 립 브러쉬를 이용해 립 아웃 라인까지 깨끗하고 선명하게 채워주는 것이 포인트다.



ITEM: 포어 리파이닝 프라이머, 올 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 더 멀티플 코파카바나, 어데이셔스 립스틱 샬롯. 모두 나스 제품.



# 깊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누드 립, 클래식 시크 글램 룩





"개개인이 가진 특성에 따라 매력을 돋보이도록 메이크업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LIP: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뉴트럴 컬러 립스틱을 손가락을 이용해 입술 안쪽부터 가볍게 두드리듯이 블렌딩 해준다. 입술 안쪽은 힘있게, 바깥쪽은 부드럽게 두들기면서 손가락 힘을 조절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EYE: 옅은 골드 컬러의 섀도 스틱으로 눈두덩이 위에 반원을 그리듯 발라준 후, 손가락을 이용해 경계선 없이 블렌딩 해준다. 그 다음 수정 컬러 섀도로 쌍커풀 라인과 눈 밑 애교살 부분을 덧칠해 가볍게 음영을 넣어준다.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후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위, 아래를 뿌리부터 깊숙하게 끌어 올려준다. 마지막으로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 위, 아래 부분을 부드럽게 메워주고 눈 꼬리쪽은 살짝 도톰하게 라인을 올려준다.



CHEEK: 미세한 펄감의 장밋빛 블러셔로 눈썹 뼈에서 광대까지 대문자 C모양을 그리면서 쓸어 내려준다. 남은 여분은 콧등에 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부여한다.



ITEM: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니타, 벨벳 섀도우 스틱 헐리우드 랜드&오악사카,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콜라이너, 블러쉬 트리뷸레이션. 모두 나스 제품.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급 스펙” 아이폰6s, 한국 1차 출시국 제외…출시일은?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윤은혜 ‘또’ 표절 논란…디자인 비교해보니 ‘충격’
ㆍ라디오스타 고우리vs스테파니,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