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근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하는 이원근이 벌써부터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원근은 MBC ‘해를 품은 달’에서 호위무사 운(송재림)의 아역으로 데뷔해 SBS ‘비밀의 문’, ‘하이드 지킬, 나’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는 주목받는 신인이다.



2014년 웹 드라마 ‘그리다 봄’에서는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남녀 주인공을 맡아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그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극중 말자(송지은)를 7년 동안 짝사랑하며 묵묵히 지켜주던 이원근의 모습은 아직까지도 팬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이 같은 관심 속에 이원근은 에이핑크 정은지와 호흡을 맞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 우등생과 문제아 집단이 모인 치어리딩 동아리가 만들어지면서 겪게 되는 18세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담을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으로 그려낼 상큼발랄 학원로맨스.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좁은 주차공간 차 빼기 힘들다면‥"이 방법 어때요?"
ㆍ블로거 A씨, 강용석과의 `첫 만남` 재조명…지인 말 들어보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지금 하고있는 SNS`‥당신이 죽은 뒤에는?
ㆍ`홍콩 출국` 서세원, 장모 앞에서 서정희 폭행…자랑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