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에서 패션 매거진 보그 9월호를 통해 일본의 톱스타 미즈하라 키코와 함께한 리복클래식 X 메종키츠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일본의 톱스타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고, 빅뱅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도 유명세를 떨친 미즈하라 키코는 이번 화보에서 리복 클래식과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과 아름다운 여성의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키코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쑥스러운 듯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또한 키코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스태프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며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메종키츠네는 이번 리복 클래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래식 아메리칸 베이스볼 룩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빈티지한 야구공 모티브에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아이콘인 여우를 더해 새롭게 디자인된 베이스볼 재킷, 캡, 티셔츠, 팬츠 등으로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럭셔리 블로거 A씨와 `19禁` 대화…진실은?
ㆍ`홈플러스인수` 김병주 MBK회장 `관심`‥골드만삭스·칼라일 거친 `M&A전문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부자 등극…연예계 대표 로열패밀리 누구?
ㆍ[카드뉴스] 아파트 관리비 투명해 질 수 있을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