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후속곡 ‘빙그르르’ 안무영상 기습 공개 ‘에너지 가득’(사진=TS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나무가 후속곡 ‘빙그르르’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소나무의 ‘빙그르르’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자 동명의 타이틀 곡 ‘CUSHION(쿠션)’에 비해 비교적 부드러워진 가사와 안무, 앞서 선보였던 센 힙합보다 멤버들의 싱그러운 매력이 십분 돋보이는 곡이다.





영상은 소나무의 트레이드 마크인 “안녕하세요, 늘 푸른 소나무입니다!”라는 인사와 꽃받침 포즈로 시작한다. 이어 일곱 소녀들은 리듬에 맞춰 ‘디제이 댄스’, ‘빙그르르 댄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흥을 돋운다.





흥겨운 안무와 함께 시원 시원한 소나무의 패션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컨버스 운동화에 핫팬츠로 의상을 통일한 멤버들은 각자 다른 셔츠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활동성 높은 안무 의상으로 소나무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극대화시킨 분위기다.





일상 속 지루함을 한 번에 날려줄 신인 소나무의 ‘빙그르르’ 안무영상은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대는 금일(4일) KBS2 ‘뮤직뱅크’, 5일 MBC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수 아파트 살인사건 `충격적인 진실`…대체 왜 죽였나 봤더니
ㆍ중국 전승절 열병식,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도박물의’ 이수근, ‘신서유기’로 본격 복귀…강호동 “구글도 악플 못지워” 핵직구
ㆍ[카드뉴스] 노동개혁이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