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원도 영월 정보화마을과 (주)조양디엠의 자매결연식. 군청 및 군의회, 정보화마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주)조양디엠(회장 김찬휘)과 강원도 영월군 정보화마을연합회(회장 최봉수)는 12일 영월군 남면 한가람정보화마을 정보센터에서 자매결연을 맺고, "다양한 협력과 유대를 통해 공동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매결연식에는 영월군 박선규 군수와 조정이 군의회 의장, 최명서 도의원, (주)조양디엠 김찬휘 회장 및 (주)조양디엠 관계자, 주천면 술빛고을과 영월읍 동강애래프팅마을, 중동면 삼굿마을, 김삿갓면 예밀포도마을, 북면 효자열녀마을 등 6개 정보화마을운영 위원장 프로그램 관리자들이 참석했다.

김찬휘 (주)조양디엠 회장은 영월군 남면 조전리가 고향인 출향 기업인.

그는 "앞으로 영월 정보화마을에 대한 도움은 물론 영월군의 특산품과 관광지를 전국에 알리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 <사진= 지역주민 및 노인병원에 기증된 의료용온열기 `천궁`. 오른쪽은 자매결연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는 영월군 정보화마을연합회 최봉수 회장(좌)과 (주)조양디엠 김찬휘 회장>

(주)조양디엠은 이날 6개 정보화마을에 의료용 온열기 `천궁`을 비롯,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등 3,000여만 원 상당의 의료기기를 기증함으로써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친목도모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보화마을 조성사업`은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농어촌지역 정보시스템구축 사업.

농어촌마을에 인터넷 이용환경을 조성해 정보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고, 전자상거래를 통해 지역특산품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온라인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지역주민의 실질적인 수익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다.

그동안 영월군 정보화마을은 전국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40여회의 수상으로 전국 최고의 정보화 마을로 자리매김해왔다.



▲ <사진=영월실로노인전문병원에 대한 의료기기 `천궁` 기증>

이와 함께 (주)조양디엠 김찬휘 회장은 영월군 영월읍 연하리에 위치한 영월 실로노인전문 병원을 방문,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노인 환자들을 격려하고, 병원 물리치료실에 `천궁`과 레이저 조사기 등 1,000여만 원 상당의 의료기기를 기증했다.


유승철기자 cow242@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번째 스무살 손나은, 아찔 엉밑살 노출 `헉`
ㆍ심형탁 "톱 여배우와 연애했다" `누구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이찬오 결혼 김새롬, 볼륨감 여신 등극? 사진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