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UNIQ(유니크)의 리더 성주와 중국 최고의 프로듀서겸 국민배우 장국립의 인증샷이 화제다.



유니크의 멤버 성주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역사로 돌아가자’ 촬영장에서 중국 최고의 국민배우이자 감독인 장국립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역사로 돌아가자`는 중국 사천 위성에서 방영하는 첫 역사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장국립이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총 감독을 맡았으며 장함여, 송쌰오바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주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기라성 같은 선배들과 출연, 진지하게 미션에 도전하면서도 특유의 유쾌함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여 `제일 잘생긴 원시인`으로 불리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유니크의 멤버 이보와 성주는 `별그대` 장태유 감독의 `상학원합화인`에 중화권 톱스타인 야오천, 탕이엔, 하우레이, 곽부성등과 함께 동반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았다. `상학원합화인`은 살아온 인생도, 성격도 다른 3명의 여성이 창업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과 우정,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유니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EOEO)`로 전 아시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新 SK 출범 D-1‥`자산13조` 통합 지주사
ㆍ메르스 종식‥7월 기업체감경기 소폭 반등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원·달러 환율, 4.6원 오른 1173원 출발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