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차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청년들이 늘었다. 특히 일본의 경우 가깝기도 하고 안전하기도 해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때문에 일본에서 경험했던 독특하고도 재밌는 문화들을 한국에서도 경험하고 싶어하는 젊은이들도 많다.



이러한 수요를 캐치한 외식업계가 이색적인 외국 풍경을 느끼게 해주는 식당을 열어 젊은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굳이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이 아니더라도, 색다른 경험과 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 외식업계 전문가들의 평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독특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고깃집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가 마치 일본 현지 음식점 같은 느낌을 주고 있고, 화로의 붉은 숯 위에 고기가 같이 구어지는 모습은 먹음직스러워 카메라에 담기 좋기 때문이다.



이렇게 야끼화로가 젊은이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한편, 40~50대 연령층도 야끼화로를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로는 고기를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독특한 소스와 함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인천 송도에 있는 야끼화로 매장의 경우, 테이블 수 27개로 월 매출 1억8,000만원대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야끼화로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찾던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다.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가 녹아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물류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해 전국적으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오픈 절차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고깃집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높은 월 매출을 자랑하는 고깃집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발산역점, 강서구청점, 판교점, 오목교점, 구미점, 황학동점 등을 오픈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가맹점을 늘려가는 중이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팔이` 김태희, 비 아파트서 `포착`…이웃사촌 조영남 목격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