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슈가 멤버 전원 참석 ‘의리 과시’ (사진=한예원 인스타그램)



그룹 슈가 전 멤버 한예원(본명 육혜승)이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예원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이라며 “이보다 더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 신부의 표정. 신부 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한예원은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 설탕 다모이기 참 힘듦”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원은 함께 슈가로 활동했던 아유미와 함께 결혼식장을 배경으로 환한미소를 짓고있다. 일본에서 활동 중인 아유미는 박수진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으로 온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슈가 전 멤버 황정음도 참석해 슈가의 빛나는 우정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2세사진 다시 `주목`‥"우월한 외모"
ㆍ`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지지 카페 폐쇄 결정‥"우리도 경악"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