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셈블리’ 옥택연, 남성미 물씬 풍기며 극강의 완벽비율 보여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F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옥택연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KBS2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제작진이 정재영의 인턴 보좌관 김규환으로 분한 옥택연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택연은 극강의 완벽비율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고 있다. 차 문을 열고 있는 옥택연의 모습은 자동차 모델을, 카메라를 손에 든 모습은 카메라 모델을, 양복을 입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은 슈트 모델을 연상케 해 매 순간마다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촬영초반 옥택연이 촬영장에 나타나자 설렘에 술렁이는 여성 스태프들의 모습에 정재영은 “택연이가 오니까 그렇게 좋아?”라며 질투 섞인 농담을 던졌고, 그 말을 들은 옥택연이 쑥스러운 듯 웃었다고 한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옥택연은 밤샘 촬영으로 피곤한 촬영현장에 피로회복제와 같은 역할을 한다는 후문이다.



    지난 방송에서 정재영(진상필 역)의 배신으로 아버지가 죽은 것으로 오해한 옥택연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고 복수를 위해 정재영의 인턴 보좌관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선임 보좌관 송윤아(최인경 역)는 옥택연이 국회에서 일하기에 적절하지 않은 인물로 보고 주시하고 있다.



    “해고 당해 보는 게 소원”이라는 말에 깊은 인상을 받은 정재영과 “그를 끝장 내겠다”는 옥택연 그리고 그를 주시하는 송윤아 이들 셋이 펼쳐 나갈 삼각구도도 드라마에 대한 흥미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국회’의 세세한 이면과 ‘정치하는 사람들’의 사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한국 정치의 단면을 가감 없이 그려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어셈블리’ 5회는 오는 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드래곤 키코 화제, 지드래곤 손석희 만남 `어떤 대화?`
    ㆍ배용준·박수진 2세사진 다시 `주목`‥"우월한 외모"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LTV·DTI 규제 완화 내달 1일부터 1년 연장
    ㆍLTV·DTI 규제 완화 내달 1일부터 1년 연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2. 2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3. 3

      美대법 위법 판결에도…韓, 3500억불 대미투자 그대로 진행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관세 부과를 위법으로 판단했지만 정부는 상호관세 인하 조건으로 약속한 350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를 계획대로 추진할 방침이다. 판결을 계기로 합의를 수정하려다 오히려 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