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애, ‘가면’ 스태프 위해 밥차 준비 “변지숙이 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수애, ‘가면’ 스태프 위해 밥차 준비 “변지숙이 쏩니다” (사진=SBS)



    가면 수애 가면 수애 가면 수애



    수애, ‘가면’ 스태프 위해 밥차 준비 “변지숙이 쏩니다”



    배우 수애가 ‘가면’ 제작진을 위해 뷔페를 준비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에서 수애는 극중 변지숙과 서은하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백화점 점원이었던 지숙과 권력자의 딸 은하라는 설정에 걸맞는 명품연기 선보이면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덕분에 ‘가면’ 16회에 순간 최고시청률 17.8%를 기록하는 등 매회 최고시청률을 경신시키고 있다.



    수애는 최근 제작진을 위해 화장품세트를 선물한데 이어, 21일에는 수십가지에 이르는 음식 뷔페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뷔페에서는 수애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문구가 등장했다. ‘변지숙이 쏩니다! 이런 스태프 처음이야! 4개월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라는 현수막으로 그녀는 마치 극중 순둥이 변지숙과 똑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스태프들 또한 감동시켰다.



    ‘가면’의 한 관계자는 “수애 씨가 빠듯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그동안 동고동락을 같이한 동료 배우 분들, 그리고 스태프 분들을 잊지 않고는 이 같은 깜짝 뷔페를 제공했다”라며 “그녀의 마음 씀씀이에 모두들 다시 한번 고마워하며 여유롭고도 든든하게 식사했고, 덕분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힘이 생겼다”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기도 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2. 2

      어펄마, 스마트스코어 사실상 인수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이 골프장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원을 투자한다. 전환사채(CB)에 인수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향후 CB를 보통주로 전환하면 어펄마는 스마트스코어의 최...

    3. 3

      크게 입을수록 깊어진다...오버사이즈의 미학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의 크기다. 몸보다 한참&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