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 신예’ 지나유, 개그우먼 안소미와 친분 인증샷 ‘청순+깜찍’ (사진=홀릭 엔터테인먼트)



지나유 지나유 지나유 지나유



‘트로트 신예’ 지나유, 개그우먼 안소미와 친분 인증샷 ‘청순+깜찍’



트로트 신예 지나유와 개그우먼 안소미의 자매 같은 친분 인증샷이 공개됐다.



20일 지나유는 자신의 SNS에 “개그우먼 소미언니 초대로 간 디제잉 파티”라는 글과 함께 안소미와 촬영한 자매 같은 친분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나유는 안소미와 다정한 포즈로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지나유의 첫 데뷔 싱글 ‘오빤용’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화제가 된 그녀의 쌍둥이 언니 안나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커다란 눈망울, 뽀얀 피부로 청순한 매력까지 닮은 세 사람은 깜찍한 브이 포즈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안소미와 지나유의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친분 인증샷은 18일 안소미가 일일 DJ를 맡은 이태원 소재의 클럽에서의 디제잉 파티에서 촬영된 사진이다. 이날 지나유는 평소 돈독한 사이인 안소미의 초대를 받아 개그우먼 오나미,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등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탄탄한 가창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지나유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첫 데뷔 싱글 ‘오빤용’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녀시대 태연, 또 다시 태도논란...안무 건너뛰고 카메라 무시까지?
ㆍ쇼미더머니블랙넛, 19禁 `성행위 퍼포먼스` 이어 `여성혐오`까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아찔 `각선미+볼륨 몸매` 보니..男心 저격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vs김지원 `반전볼륨`으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