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놀기 좋고 떠나기 좋은 휴가철이 찾아왔다. 여름은 시원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 즐겁게 만끽하기 위해선 방수 아이템을 챙겨가는 것이 필수다. 스마트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트렌드와 방수 동시에 무장한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보자.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로 물속에서 리듬도 타고~ 통화까지?!

여행에서 흥을 돋구는 것이 바로 음악이다. 바다나 계곡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리듬을 타고 싶다면 몬스터 오디오 `슈퍼스타 백플로트`를 적극 추천한다. IPX6 방수등급을 획득한 `슈퍼스타 백플로트`는 물에 띄워 들을 수 있는 신개념 블루투스 스피커로 어떤 환경에서도 제품의 손상 없이 뮤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젤리슈즈`, 물속에서도 자신감 UP

여성들이 물놀이에서 제일 신경쓰는 것이 슈즈인데, 물속에서 부담 없이 신을 수 있고 각선미까지 함께 살려주는 뽀빠파리 `깐느힐 샌들`이라면 문제없다. `깐느힐 샌들`은 깔끔한 T 스트랩 샌들에 3cm 가량의 안정감 있는 굽이 더해져 실용성과 멋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한 여름에 `메쉬 스냅백` 시원하고 건조 빨라

뜨거운 햇빛 아래 장시간 물놀이는 피부에 화상은 물론 머리결도 상하게 한다. 이럴 때 MLB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메쉬 스냅백`을 착용한다면 이런 고민을 덜 수 있다. 전면 메쉬 소재로 완성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메쉬 스냅백`은 통기성이 좋고 물에 닿아도 젖지 않아 가볍게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백`, 소지품에 따라 스타일 그때그때 달라요

물놀이를 즐길 때도 여성들은 화장품, 휴대폰, 지갑 등 챙겨야 할 소지품들이 무궁무진하다. 이런 소지품들을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해 빈치스는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지오메트릭 플라워` 백을 출시했다. 눈꽃 패턴이 프린트 되어있는 `지오메트릭 플라워` 백은 PVC 소재로 안이 들여다 보여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무엇을 넣고 다니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방수는 물론 내부 탈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되어 실용성을 더 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녀시대 태연, 또 다시 태도논란...안무 건너뛰고 카메라 무시까지?
ㆍ쇼미더머니블랙넛, 19禁 `성행위 퍼포먼스` 이어 `여성혐오`까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아찔 `각선미+볼륨 몸매` 보니..男心 저격
ㆍ농약사이다 용의자 할머니 사건 `오리무중`··"결정적 증거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