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윤지혜, 유이 향해 거침없는 독설 ‘긴장감 선사’(사진=SBS ‘상류사회’ 방송화면 캡처)



상류사회 윤지혜 상류사회 윤지혜 상류사회 윤지혜



‘상류사회’ 윤지혜, 유이 향해 거침없는 독설 ‘긴장감 선사’



‘상류사회’ 윤지혜(장예원 역)가 유이(장윤하 역)를 향한 화끈한 독설로 긴장감을 더했다.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 12회에서 윤지혜가 유이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유이를 향해 거침없는 독설을 내뱉은 윤지혜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윤지혜는 자신과의 약속을 어긴 유이를 비난했다. 유이가 자신의 화장품 석면검출 사건을 들추자 “사람은 자신이 누군가인가 아는 거에서 힘이 나오는 거야. 넌 니가 재벌딸이란 정체성을 장착하지 못했어. 우리 회사직원이 5230명이야. 이 사람들 다 어깨에 지구 가야 되는 거야”라며 따끔하게 일침을 가했다.



또, 윤지혜는 이상우(장경준 역)의 실종사건과 관련해 의심을 받자, 이상우의 우울증 전력을 거론하는 등 의미심장한 태도로 유이를 혼란에 빠뜨리기도 했다. 이처럼, 동생에게마저 인정사정없는 윤지혜의 날 선 카리스마는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윤지혜가 유이와의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女대생 평택-男용의자 원주`서 숨진 채 발견 "점점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