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지난 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5 제5회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Financial Planning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5회째 개최되는 이 행사는 우리나라에서 금융회사가 단독으로 개최하는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입니다.





`트렌드에 맞는 가치 창출 (Create Value in Trend)`이란 주제로 꾸며진 이번 행사에는 전문 재무설계사 약 6백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컨퍼런스는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가 `트렌드 코리아, 대한민국 소비트렌드의 최근 흐름`이라는 주제의 기조강연으로 시작됐습니다.





이어 경제 및 금융시장 전망을 다룬 마켓세션, 실전 노하우를 공유하는 컨셉 세션, 전문 지식 강연의 스페셜 세션, 그리고 클로징 세션 등 총 5개 세션 11개 강연이 진행됐습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대한민국에서 최상의 재무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하여 차별화된 대면채널을 육성하고 고객의 재무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