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party 소녀시대 써니, 독신주의 고백 "결혼 꼭 해야 돼?"



소녀시대가 신곡 `party`를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밝힌 써니의 결혼관에도 눈길이 모인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룸메이트2`에서는 이국주, 나나, 써니가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방송에서 이국주는 "왜 남자친구에 대한 그런 거 있지 않느냐. 외로울 때 그냥 친구를 만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남자친구는 다른 영역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나나는 "당연하다"라며 "사실 어렸을 때는 별생각도 없었고 연애 결혼에 대해 그저 그랬는데 20살이 되고 나서 생각이 싹 뒤바뀌었다. 결혼이 하고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소녀시대 써니는 "난 지금도 독신주의자다"라며 "결혼 꼭 해야 돼? 연애도 하고 싶으면 하는 거고 굳이 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고 자신의 결혼관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7일 오후 10시에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