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청년실업률과 취업률에 대한 걱정이 날로 늘어가면서 해외취업,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유학이나 인턴십 등에 관심을 가지는 학부모,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 오히려 국내에 머물러 있기보다는 해외로 나가 공부도 하고 돈도 벌수 있다면 전화위복이 되지 않을까? 아주 오래 전부터 유학을 떠올렸을 때 많은 학생들이 여러 나라를 고민하지만 타 국가에 비해 치안이 확보되어있고 언어학자들이 1순위로 꼽기에 공부하기 좋은 나라로 캐나다가 최근 더욱 부각이 되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유학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좋은 유학원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 어학연수와 유학의 경우 정확한 정보 없이 혼자 준비하거나 제대로 된 유학원을 만나지 못해 피해사례도 늘어가고 있다.



결국, 신뢰할 수 있는 유학원을 찾는 것이 해외로 시선을 돌리는 사람들에게 첫 번째 관문이 아닐까 생각된다. 최근에는 유학원들이 프랜차이즈, 체인점처럼 대형화되었는데 전 세계를 다루는 유학원들보다는 각 나라별로 전문화된 유학원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이런 전문 유학원에 학생들의 발걸음이 많아진 것도 정확한 정보와 세심한 케어 그리고 무엇보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신뢰도 때문 일 것이다.



그만큼 나라별 전문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캐나다 유학만을 전문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인 캐나다 전문 가나국제유학원이 주목받고 있는데 가나국제유학원은 타 유학원과 달리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맞는 맞춤형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생에게 제일 필요한 정보와 영어공부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기 때문에 직접 가서 부딪혀야 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고 한다. 캐나다 전문으로 14년째 운영되고 있고, 전 직원 모두 캐나다 유학 경험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에게 좀 더 현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줌으로써 유학 후 에도 그 유대관계가 이어지고 있다고..



이렇듯, 가나국제유학원에서 창립 14주년을 맞아 많은 사람들에게 캐나다에서 영어공부, 취업 그리고 안정적인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하는데 캐나다에서 6개월간 공부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남은 6개월은 해외취업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Internship 과정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더 많은 경험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키우려고 하는 직장인들, 캐나다 워홀비자를 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금액 또한 저렴하게 6개월 공부 + 6개월(인턴십)에 650만원 / 5개월 공부 + 5개월(인턴십)에 600만원으로 최대 1년 최소 10개월을 캐나다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나국제유학원은 일반적인 학원들의 상담과 다르게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자체 레벨테스트와 무료 회화 과외를 통해 지역, 학원, 학교를 선정함에 있어 정확하고 최적화된 곳으로 배정될 수 있게 실행해오고 있다. 캐나다 전문으로 14년이라는 역사는 그 결과를 말해준다



침체된 경기에 더욱 유학이나 해외 경험을 하기 위해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가나국제유학원 14주년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한다.



캐나다 유학 그리고 캐나다에 관한 많은 것 들이 궁금하다면, 부족한 정보로 고민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가나국제유학원에 방문해보자.



상호명 : 가나국제유학원



홈페이지 : http://www.canaedu.com/



전화 : 02-595-3631 / 02-595-3632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5-3 대원빌딩 7층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걸스데이 링마벨,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링 마이 벨"
ㆍ개그우먼 라윤경 사건, 알려진 것과 다르다? 경찰 "왕따문제 아니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배우 김은오, `어벤져스`급 인맥… 허세인가?
ㆍ박한별-정은우, 7개월 만에 결별? 제주도 공개 여행가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