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시대에 은행 이자가 실질적으로 마이너스 금리 시대에 접어들면서 투자자들의 뭉치돈이 오피스텔에 계속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한민국 정치, 경제의 중심지 여의도에 신세계건설이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는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오피스텔은 10년만에 소형오피스텔을 공급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KBS방송국 관계자, 증권사, 국회의사당, 공기업이 몰려있는 최대 80만명의 유동인구가 있는 풍부한 수요층이 최대 장점이며, 최상의 주거시설 및 업무시설을 동시에 이용할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교통여건은 더블역세권으로 9호선 초역세권에, 5호선은 5-6분거리에 있다.



여의도 공원이 도보로 1-2분거리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여의도 오피스텔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는 총 326실 중 174세대를 분양하며, VIP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최고급 빌트인 가구와 가전제품이 무료옵션으로 제공되고, 중도금60% 무이자의 혜택이 있다.



신세계건설 관계자에 의하면 신재생에너지 시스템 적용으로 녹색건축물 인증을 받아 상대적으로 주변 10년 이상된 오피스텔과 비교해 관리비까지 절감이 가능한 스마트한 오피스텔 이라고 한다.



업계 전문가들은 원금보장성의 공실제로. 안정적인 수익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모델하우스는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 상담은 대표콜 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예약방문(상담문의 02-718-3004) 에 한해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민이 버티면 바로 레임덕".. 진중권, 청와대에 일침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男心 홀리는 `C컵 볼륨+매끈 각선미` 보니..진태현 코피 조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변희재 "김태호로선 유승민을 이해 못할 것".. 발언의도는?
ㆍ삼성서울병원 간호사 메르스 보호장비도 뚫렸나?··잇딴 의료진 감염 `초비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