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만드는 법, 백종원 된장찌개-김치 부침개 레시피는?(사진=TVN 집밥 백선생)



족발 만드는 법, 백종원 된장찌개, 김치 부침개 레시피 꿀팁은?



족발 만드는 법이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포털 네이버는 족발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다양한 방법의 레시피에 눈길이 간다.



해당 주소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txt&where=nexearch&ie=utf8&query=%EC%A1%B1%EB%B0%9C%20%EB%A7%8C%EB%93%9C%EB%8A%94%20%EB%B2%95



이런 가운데 집밥 백선생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김치 부침개 레시피도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장안의 화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최근 백종원은 김치부침개 만드는 법(황금 레시피)을 공개했다.



백종원은 "간은 따로 필요 없다 김치에 다 들어 있다" "계란은 넣지 않는다" "밀가루는 김치에 반 정도"등의 조언을 했다.



한편,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도 화제다.



포털 네이버 캐스트에서 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 된장찌개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삼겹살 된장찌개 만드는 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백종원은 구운 고기를 된장찌개에 넣으면 더 맛있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tvcast.naver.com/v/43246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천우희, 19禁 베드신에 부모님+지인들 반응 `충격`
ㆍ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SNS 누리꾼 반응은? "인정해라vs허위사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비정상회담` 새멤버 6인 공개, 그리스부터 이집트까지 `훈훈`
ㆍ[증시특보]`그리스 디폴트`와 담담한 증시…향후 변수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