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한 정글 속 기능성 겸비한 워치 하나면 충분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SBS 간판 금요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얍`편이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19일 방영된 `정글의 법칙 in 얍` 4회에서 노출된 티쏘(TISSOT)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이 투입된 윤상현, 은지원 그리고 배수빈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진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 족장이 새로운 생존지를 찾아가기 위해 방향을 설정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했던 손목 위의 워치가 관심을 모은 것.



그가 착용한 워치는 스위스 메이드 브랜드인 티쏘(TISSOT)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 워치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고도측정 기능, 나침반 기능, 날씨 예측 기능(기압차), 랩타임/초기계 기록 등 기존 어떤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성을 지니고 있어 높은 고도의 등산이나 캠핑, 아웃도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티쏘 관계자는 "요즘 같이 날씨가 더워져 캠핑이나 페스티벌,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정글의 법칙 김병만 시계`, `정글 시계`로 매장에 문의가 늘어났으며 기능성 외에도 여러가지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이라 문의가 많은 거 같다"고 전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내츄럴엔도텍, 무혐의 이유는 `고의성?`··검찰 판단은 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 `조보아+수지` 닮은 청순 미모 보니..男心 홀릭 "배구 여신"
ㆍ계은숙 이어 `한류스타` 아이돌 B군 코카인 투약 혐의…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