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은 열애 인정,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연인, 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 (사진 아레나옴므플러스)



김정은 열애 인정 후 김정은 하의실종 화보가 화제다.



김정은 열애 인정은 24일 김정은 소속사가 발표했다. 김정은 열애 인정은 `우먼센스` 보도 직후 소속사가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김정은 열애 인정 공식입장을 통해 김정은은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은 열애 인정과 함께 최근 김정은 하의실종 화보가 눈길을 끈다. 김정은은 아레나옴므플러스 화보를 통해 섹시함을 드러냈다. 김정은은 41살의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비주얼은 물론 이기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한편 김정은 소속사 측은 김정은 열애 인정 후 행보에 대해서 "향후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지금을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 김정은 씨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드리겠다"며 "아직은 미래에 대한 어떤 계획도 세우지 않고 있으니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정은 연인은 김정은과 동갑내기 재미교포 펀드매니저다. 당초 보도된 재벌2세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엉밑살 노출 심경 고백 "괴롭고 당황스러워"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키이스트 女배우 또 누구? "19禁 볼륨 우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 상대男 누구? `훈남 외모+빵빵 재력` 눈길
ㆍ강릉의료원 메르스 간호사 환자 서울로 이송하다가 `감염`··강원 첫 의료진 확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