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은 성적인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어렵지 않은 분위기이다. 사회분위기가 바뀌었다고는 하나, 아직 여성에게는 감추어야 하는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인간의 욕구 중에서 성욕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런 만큼 숨기지 말고 고민이 있으면 해결을 하는 것이 개인의 삶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그런 흐름으로 최근에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능동적인 여성들이 많이 나타나게 되었다.



남성과 여성이 만나서 결혼을 했을 때 빠질 수 없는 부분이 성관계이다. 예전에는 적극적이었지만 점점 소원해지게 되면서 산부인과에 상담을 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대개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을 한 이후에 이런 경우가 많다. 출산을 하면서 골반쪽에 있는 근육이 약해지는 것은 물론 질도 늘어나게 되고, 소음순의 비대칭과 같은 것이 생기면서 예전같이 않은 몸 상태를 갖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질성형을 통해서 해결을 하게 되는 것이다.



질성형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것이 이쁜이수술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쁜이수술은 질의 탄력성을 채워주는 치료로 수술 시 괄약근육을 잡아 당겨서 탄력을 높이는 수술로 세심하게 치료를 해야 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찾는 것이 좋다. 질수축을 높여주는 만큼 여성의 만족도가 매우 큰 치료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소음순수술도 인기이다. 소음순이 비대칭이 되어서 한쪽이 비대해 질 경우에는 이물질이 끼어서 냄새가 나고, 꽉끼는 바지를 입었을 때 통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성생활 시에 말려들어가서 통증을 주기 때문에, 성생활에 방해가 되는 질환이다. 그런 만큼 수술을 하여서 늘어난 부분을 맞춰 추면 더욱 만족감 높은 성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비슷한 치료로 음핵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소음순이 비대해지게 되면 외음부 주의 조직이 탄력이 없고 음핵이 표피로 덮이게 된다. 표피로 덮이게 되면 성감을 느낄 수가 없어서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는 만큼 이 표피를 제거하는 치료가 음핵성형이다.



성감을 느끼지 못하면 만족감이 없기 때문에 성생활에 즐거움을 못 느끼므로 멀어져서 부부간의 성생활이 멀어질 수밖에 없다. 여성중의 일부는 지스팟이라고 하는 성감을 느끼는 곳이 없기도 하는데 그래서 그 부분을 생성해주는 치료인 양귀비치료도 있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김란산부인과의 김란원장은 "성생활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이 조금씩은 달라지게 되면서 질성형에 대한 여성 환자들의 문의가 많다.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음핵수술, 양귀비수술의 경우에는 성생활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했을 때는 질건조증이 생길 수도 있는 만큼 해당 치료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찾아서 정확한 상담을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이정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정은지,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C컵 볼륨` 보니.."클레오파트라 미워"
ㆍ소속사 福없는 클라라, `60억 가로챈`전 소속사 대표vs`방산비리`이규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리 메르스, 환자 입원했던 카이저병원 폐쇄
ㆍ[아시아 초비상]메르스vs홍콩독감, `500명 사망` 잠잠하나 했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