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탈, 20주년 기념 `화이트` 모델 발탁…`청순미 발산` (사진=유한킴벌리)



크리스탈 크리스탈 크리스탈 크리스탈



크리스탈, 20주년 기념 `화이트` 모델 발탁…`청순미 발산`





그룹 에프엑스 f(x)의 멤버 크리스탈이 대한민국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랑스럽고 순수하면서 당찬 이미지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패션, 뷰티를 넘나들며 차세대 CF퀸으로 우뚝 선 크리스탈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욱 새로워진 화이트 브랜드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특히 이번 크리스탈의 화이트 브랜드 모델 발탁은 2004년 유한킴벌리의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업 광고에서 크리스탈이 아역 모델로 활약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브랜드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더욱 화제를 얻고 있다.



화이트는 기존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에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십 대 여성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광고 캠페인 모델로 크리스탈을 발탁했으며, 크리스탈은 화이트의 3가지 제품인 시크릿홀 패드, 입는 오버나이트, 화이트 탐폰 등 총 3편의 TV 광고와 1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변화된 `화이트 스타일`을 알릴 예정이다.



12일 1차로 공개된 탐폰편 광고에서 크리스탈은 기존 화이트 브랜드의 깨끗한 이미지에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20대 여성의 모습을 잘 표현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온라인 상에 공개된 `#화이트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는 보드를 즐기는 캐주얼한 모습부터 시크한 매력과 홈 웨어를 입은 귀여운 모습까지 크리스탈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이트스타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로 인기를 얻은 랩퍼 키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해 스타일리시하고 키썸의 랩과 크리스탈의 매력이 더해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화이트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이십 대 여성의 당당한 매력과 화이트 브랜드의 새로워진 이미지를 동시에 알릴 수 있는 모델로 크리스탈이 적임자라 생각해 발탁하게 됐다"며, "크리스탈의 매력이 더해진 3편의 TV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워진 화이트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절친악당 류승범, 고준희 `꽉찬 C컵+애플힙`에 반했나? "코피 조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정은, `장미인애-조민아` 無개념 가격 논란 뭐라했길래?.."연예인 바보설"
ㆍ`여자월드컵 16강전` 한국, 2-1로 스페인 꺾고 첫 16강 진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