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과 제휴해 자사 쇼핑/여행 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해외 숙박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지난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한 전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해외 숙박지 결제 금액 8% 캐시백 및 아이폰6 제공 추첨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부킹닷컴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인 `프라이스라인그룹`의 주력 계열사로 전세계 211개국 67만개 숙박시설을 관리중이며, 지난해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부킹닷컴의 숙박 예약 서비스는 일부 특가 상품을 제외하고 여행 일정 변경으로 인한 예약 취소시에도 취소수수료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24시간 한국어 전화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현지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손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런칭 프로모션의 상세 내용은 올댓서비스(https://allthat.shinhancard.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부킹닷컴 제휴를 계기로 `Code9` 기반 여행서비스 강화를 통해 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2200만 고객 플랫폼 기반 여행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